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서론
2.차량의 컴퓨터 모델링
3.해석 결과
4.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동력전단계부문] 차량의 조종안정성 해석시스템을 이용한 설계변수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ADAMS를 이용한 차량 조종안정성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09
대형 트럭의 선회 주행특성 해석을 위한 컴퓨터 모델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7
프레임을 유연체로 고려한 대형트럭 컴퓨터 모델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11
중형 트럭의 피칭 운동 저감을 위한 현가계의 설계 변수에 관한 해석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5
차량 모델의 복잡성이 차량동력학 해석에 미치는 영향: 모델의 비교 및 검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11
On-Center Handling 해석을 위한 비선형 조향시스템 및 차량 모델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3 .09
[차량운동성능부문]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현가장치 설계와 실차 제작 및 시험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차량 제원 변화에 따른 조종 안정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4
현가계의 교체가 가능한 모듈형 실험차량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7 .09
4WD용 비스코스 커플링 특성 해석(1) - 정상상태 전달토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06
에어 서스펜션 제어를 통한 승용 차량의 핸들링 및 주행 특성 평가 연구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5
HANDLING SIMULATION에 있어서의 SUSPENSION PARAMETERS 영향에 관하여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90 .05
A Linear Vehicle Model with Nonlinear Power Steering System and Tire Model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06
중형트럭 현가계의 설계변수 변화에 따른 피칭운동이 민감도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범프 로드에서 대형트럭 프레임의 탄성효과를 고려한 컴퓨터 모델 개발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05 .10
초기 개발 차량의 승차감 및 조정안정성 향상을 위한 현가장치 SDF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Enhancement of Vehicle Handling Characteristics by Suspension Kinematic Control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논문집
2000 .10
최적화 툴을 이용한 동특성 해석 모델 검증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5
차량의 하중분포변화에 따른 실차 동적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