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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차량 구동계의 그래픽 모듈화
3.제동에너지 재생 플라이휘일 차량 동력 전달장치 설계
4.제동에너지 재생 플라이휘일 차량의 Si-mulink 모델
5.시뮬레이션 결과 및 고찰
6.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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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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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전기자동차용 기계적 에너지 회생장치
한국생산제조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1 .04
A Study on the Hydraulic Pump/Motor Control in the Flywheel Hybrid Vehicle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8
병렬형 하이브라드 차량 동력전달계의 시뮬레이션 툴 개발과 성능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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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제조학회지
201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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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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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tional Journal of Railway
2009 .12
A Study to Optimize a Commerical Vehicle Fuel Consumption Using Vehicle Simula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CVT의 변속 알고리듬과 응답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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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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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11
가솔린 차량의 각 요소별 연료소모량 분석을 위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5-모드 하이브리드 동력전달 시스템의 정상상태 성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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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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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論文] 무단변속기(CVT)차량의 응답특성
오토저널
1992 .04
타이어 슬립 모델을 고려한 4륜 구동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의 동적 최적화 기반 후뱡향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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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5
클러치 없는 수동변속기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자동차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CGST 변속기를 이용한 경제적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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