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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별렬형 하이브리드 차량 파워트레인 모델링
3.SIMULINK 이용한시뮬레이션 툴 개발
4.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 운전모드와 제어전약
5. 시뮬레이션의 결과
6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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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 성능시뮬레이션 툴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05
SIMULINK를 이용한 병렬구조 하이브리드 CVT 차량 모델링과 특성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동력전달계]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전달계에 대한 Simula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A Study of Power Distribution between Engine and Motor for a CVT Based Parallel Hybrid Electric Vehicle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하이브리드 전기차량 동력부의 모델링 및 성능평가 프로그램제작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11
CVT의 변속 알고리듬과 응답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4 .11
병렬형 하이브리드 동력전달계의 성능 민감도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1
HARDWARE IN THE LOOP SIMULATION OF HYBRID VEHICLE FOR OPTIMAL ENGINE OPERATION BY CVT RATIO CONTROL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4 .09
[論文] 무단변속기(CVT)차량의 응답특성
오토저널
1992 .04
연비 효율과 기동성 해석을 위한 차량 동력전달계의 성능 시뮬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2
퍼지로직에 의한 엔진-CVT 통합제어 성능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4
상용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상위 제어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HILS 를 이용한 CVT 장착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변속제어 성능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CVT Ratio Control for Improvement of Fuel Economy by Considering Powertrain Response Lag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3 .11
CVT를 이용한 다경로 동력전달 시스템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06
금속 벨트 CVT 차량의 동적응답특성과 변속비 제어 전자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병렬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적 제어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4 .11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평균 실도로 연비 상세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7 .07
Motor Control of a Parallel Hybrid Electric Vehicle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CVT 및 엔진 통합제어를 위한 차량 시뮬레이션 모델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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