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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시험조건
3.시간 영역 데이터의 엔진 사이클 영역으로서의 변환
4.엔진 사이클별 관련변수들의 계산
5.저휘발상 연료 시험결과 해석
6.보통 휘발성 연료 시험결과 해석
7.결론
8.후기
9.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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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t FID를 이용한 연료분사량 최적화 진단방법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2
Measurement of In-Cylinder Equivalence Ratio During Starting Using a Fast FID
KSME International Journal
1997 .12
CI엔진에서 공연비 변화가 바이오디젤의 연소 특성에 미치는 영향
KOSCO SYMPOSIUM 논문집
2011 .05
HC저감용 최적 연료분사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5 .03
HC저감용 최적 연료 분사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11
가솔린 기관의 시동조건에 따른 HC의 배출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5
가솔린 기관의 시동시 연료분사스킵이 유해배출가스 저감에 미치는 영향
동력시스템공학회지
2006 .02
[가솔린엔진부문] 냉시동시 연료 분사 특성이 HC 배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LPG-액상분사 엔진에서 온도변화가 연료분사량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4
GDI 엔진의 분할 분사가 아이들 연소 안정 및 배출물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4 .01
SI 엔진의 연료특성에 따른 시동 시 제어와 HC 배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연료 분사 특성이 가솔린 엔진 HC 배출특성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Port Fuel Injection Characteristics upon HC Emission in SI Engines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1 .01
직접분사식 디젤기관의 성능에 미치는 연료 분사계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3
다양한 분사조건과 LPG 액상분사엔진의 연료량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1
가솔린기관의 시동시 연료분사기법에 의한 HC 배출저감 연구
KOSCO SYMPOSIUM 논문집
2003 .01
Fuel Quality Adaptation 적용에 의한 HC EM 저감 기술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SI 자동차의 엔진 및 운행 특성에 따른 배기가스 배출 성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Workshop
2001 .07
디젤연소에 미치는 노즐 형상 및 분사시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01 .01
바이오디젤 연료 압축착화 엔진의 당량비 변화가 연소 및 배출물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연소학회지
2011 .09
Effect of Impinging Plate on Exhaust Emission and Engine Performance in Diesel Engine
동력시스템공학회지
2015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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