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Max, +)-선형 시스템에서의 안정 대기시간
3. 확률적 순서를 이용한 안정 대기시간의 범위
4. 예제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tationary Waiting Times in m-node Tandem Queues with Communication Blocking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08 .05
Determining the Optimal Buffer Sizes in Poisson Driven 3-node Tandem Queues using (Max,+)-algebra
경영과학
2007 .05
(Max, +)-대수를 이용한 3-노드 유한 버퍼 일렬대기행렬에서의 대기시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6
(Max, +)-대수를 이용한 2-노드 유한 버퍼 일렬대기행렬에서의 대기시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3
주제공원 내 대기행렬에 대한 고객의 인지시간과 실제시간의 차이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06
Pre-scheduled Waits에 관한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8 .05
서비스 대기 관리 : 서비스 대기시간과 품질평가의 관계에 있어서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12
레스토랑의 대기 장소의 위치가 고객의 대기시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A Heuristic Derivation of the Waiting Time Distribution of a GI/G/1 Queue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3-盧드 유한 버퍼 일렬대기행렬에서의 최적 버퍼 크기에 대한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A Heuristic approach to the waiting time of the G/G/1 queu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서비스 대기의 심리학적 접근 -서비스 대기시간 추정에 관한 개념적 연구-
관광경영연구
2009 .01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5 .11
의료서비스에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대기시간 관리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9 .01
의료서비스에서 유형별 대기시간의 선행 및 결과변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7 .01
의료서비스의 대기시간 요인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0 .01
휴가형 M/G/1 대기체계의 대기시간 2차 적률을 얻기 위한 휴리스틱 방법의 확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