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Stationary Waiting Times in m-node Finite Queues in Series
3. Application to Optimization Problems
4. Application to tandem queues with more General Service Times
5. Numerical Examples
6. Concluding Remark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termining the Optimal Buffer Sizes in Poisson Driven 3-node Tandem Queues using (Max,+)-algebra
경영과학
2007 .05
(Max, +)-대수를 이용한 3-노드 유한 버퍼 일렬대기행렬에서의 대기시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6
(Max, +)-대수를 이용한 2-노드 유한 버퍼 일렬대기행렬에서의 대기시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3
3-盧드 유한 버퍼 일렬대기행렬에서의 최적 버퍼 크기에 대한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확률적 순서를 이용한 대기행렬 망에서 안정 대기시간의 범위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12
Pre-scheduled Waits에 관한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8 .05
주제공원 내 대기행렬에 대한 고객의 인지시간과 실제시간의 차이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06
레스토랑의 대기 장소의 위치가 고객의 대기시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의료서비스에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대기시간 관리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9 .01
A Heuristic approach to the waiting time of the G/G/1 queu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의료서비스에서 유형별 대기시간의 선행 및 결과변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7 .01
서비스 대기의 심리학적 접근 -서비스 대기시간 추정에 관한 개념적 연구-
관광경영연구
2009 .01
의료서비스의 대기시간 요인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0 .01
Waiting Times in the B/G/1 Queue with Server Vacation
한국경영과학회지
1994 .12
스마트폰 사용이 고객의 대기경험 및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4 .12
서비스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 서비스 과정품질 및 결과품질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서비스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 서비스 과정품질 및 결과품질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서비스 목적에 따른 대기관리 영향요인 - 병원서비스를 중심으로 -
유통과학연구
2009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0 .02
휴가형 M/G/1 대기체계의 대기시간 2차 적률을 얻기 위한 휴리스틱 방법의 확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