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신경망 지능 캐릭터와 적응 기법
Ⅲ. 개체 수준 적응 알고리즘
Ⅳ. 개체군 수준 적응 알고리즘
Ⅴ. 실험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전 액션게임에서 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한 지능 캐릭터의 성능평가
전자공학회논문지-IE
2004 .12
대전 액션 게임을 위한 신경망 지능 캐릭터의 구현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04 .07
대전 게임에서 상대방 캐릭터의 행동 패턴을 학습하여 대응하는 신경망 지능 캐릭터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04 .11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EIC(Evolutional Intelligent Character) 모델을 이용한 지능적인 실시간 게임 캐릭터의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2 .11
게임이용자와 게임캐릭터의 관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유전 알고리즘과 신경망을 이용한 RPG 게임 캐릭터의 제어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06
게임 배경과 캐릭터 효과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게이머의 행동패턴 예측을 통한 적 캐릭터의 행동패턴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09
이종 온라인 게임 서버 간의 게임 캐릭터 이주를 위한 웹 서비스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3
상대캐릭터의 행동패턴에 적응하는 지능캐릭터의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IE
2005 .09
에이전트 기반 지능형 게임 캐릭터 구현에 관한 연구 ( On the Development of Agent-Based Online Game Characters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에너지 개념을 도입한 대전형 액션 게임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