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기존 알고리즘
Ⅲ. 지능 캐릭터의 구현
Ⅳ. 실험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전 액션 게임을 위한 신경망 지능 캐릭터의 구현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04 .07
신경망 지능 캐릭터의 게임 환경 변화에 대한 적응 방법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05 .05
대전 액션게임에서 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한 지능 캐릭터의 성능평가
전자공학회논문지-IE
2004 .12
상대캐릭터의 행동패턴에 적응하는 지능캐릭터의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IE
2005 .09
에너지 개념을 도입한 대전형 액션 게임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게이머의 행동패턴 예측을 통한 적 캐릭터의 행동패턴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09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 배경과 캐릭터 효과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유전 알고리즘을 활용한 게임 캐릭터 능력치 생성 방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동화를 소재로 한 캐릭터를 사용한 액션게임의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7
게임이용자와 게임캐릭터의 관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