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게임에 적용된 기존의 인공지능 기법
Ⅲ. 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한 지능 캐릭터 구현
Ⅳ. 지능 캐릭터를 이용한 대전 액션 게임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경망 지능 캐릭터의 게임 환경 변화에 대한 적응 방법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05 .05
대전 액션 게임을 위한 신경망 지능 캐릭터의 구현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04 .07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이용자와 게임캐릭터의 관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대전 게임에서 상대방 캐릭터의 행동 패턴을 학습하여 대응하는 신경망 지능 캐릭터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04 .11
EIC(Evolutional Intelligent Character) 모델을 이용한 지능적인 실시간 게임 캐릭터의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2 .11
게임 배경과 캐릭터 효과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이종 온라인 게임 서버 간의 게임 캐릭터 이주를 위한 웹 서비스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3
에이전트 기반 지능형 게임 캐릭터 구현에 관한 연구 ( On the Development of Agent-Based Online Game Characters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유전 알고리즘과 신경망을 이용한 RPG 게임 캐릭터의 제어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06
동화를 소재로 한 캐릭터를 사용한 액션게임의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7
유전 알고리즘을 활용한 게임 캐릭터 능력치 생성 방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스토리와 캐릭터 변이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액션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