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점진적 실루엣 에지 렌더링
4. 실험결과
5. 결론 및 향후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파라미터화된 브러쉬 함수를 이용한 효과적인 실루엣 에지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다중 패스 텍스쳐 처리를 통한 수묵 담채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3차원 애니메이션을 위해 개선된 실루엣 브러쉬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점 기반 모델에서의 단일 패스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다중 폴리곤 처리를 통한 수묵 렌더링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다중 폴리곤 처리를 통한 수묵 담채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효율적인 점 기반 렌더링을 위한 확장 이차 오류 척도 기반의 간략화 방법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에지 확장기법을 이용한 3차원 카툰 실루엣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3 .06
모바일 기기에서의 비실사 렌더링 기법 적용을 위한 실루엣 에지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경계 정보 테이블을 이용한 볼륨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04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흐름 : 회화적 렌더링 중심으로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2009 .12
효율적인 실시간 렌더링을 위한 삼각형 축약 기법으로 간략화된 점진적 메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1
GPU를 이용한 영상기반 렌더링의 가속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동향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12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5 .08
비사실적 렌더링 : 회화적 렌더링을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거대 분자의 효율적인 렌더링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고급 렌더링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10
방대한 볼륨 데이타의 효과적인 렌더링을 위한 가시화 도구의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