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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실루엣 에지 렌더링
4. 구현 결과
5. 결론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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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루엣 에지 렌더링을 통한 모바일 기기에서의 비실사 기법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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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 폴리곤 처리를 통한 수묵 렌더링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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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6
다중 폴리곤 처리를 통한 수묵 담채 렌더링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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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5
다중 패스 텍스쳐 처리를 통한 수묵 담채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비 실사 렌더링 기법을 이용한 3차원 지도 표현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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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12
모바일 기기에서 카툰 렌더링을 위한 파일 전처리 기법 및 도구의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수묵 비실사적 렌더링을 적용한 스케치 기반 ‘蘭’ 생성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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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10
모바일 기기에서의 회화적 표현을 위한 사용자 정의 쉐이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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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6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구현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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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1
모바일 기기 상에서의 사용자 선호도에 기반을 둔 다단계 쉐이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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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5
에지 확장기법을 이용한 3차원 카툰 실루엣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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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0
점 기반 모델에서의 단일 패스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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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1
비사실적 렌더링 : 회화적 렌더링을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점묘 기법을 이용한 상호적 비실사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비사실적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모바일기기에서의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진동 렌더링
한국소음진동공학회 세미나자료집
2008 .09
다단계 메쉬를 이용한 점진적 실루엣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그래픽 렌더링 기법에 따른 연산량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6 .04
파라미터화된 브러쉬 함수를 이용한 효과적인 실루엣 에지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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