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멀티미디어의 개념
3. 현행 멀티미디어 교수 프로그램
4. 효과적인 멀티미디어 교수법의 모색
5. 결론
參考文獻
中文提要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사유의어 ‘只好,只得,只有’ 연구
중국문학
2012 .01
교수법 차이에 따른 초급 중국어 학습 효과의 효율성 비교 분석
중어중문학
2010 .06
교수법
신학지남
1923 .10
중국어복문 교수법 연구
중어중문학
2001 .03
한국인학습자의 중국어동사 “有” 사용상의 오류 분석: 첨가와 누락의 오류를 중심으로
중국문학
2017 .01
상과 중국어의 결과보어
중어중문학
1998 .05
중국어 교육에 있어서의 CALL(Computer Assisted Language Learning) : 강사의 입장에서 본 CALL 활용에 관한 논의와 제안
중국어문학논집
2007 .04
현대중국어 정도부사 연용(连用) 현상 연구 : ‘有點+X’, ‘X+有點’을 중심으로
중국어문학논집
2018 .08
중국어 교육의 효율성 제고에 관한 소고 - 상황학습이론을 중심으로
중국학논총
2011 .01
수사학을 활용한 중국어 교수법 연구
수사학
2005 .03
중국어 문장의 기의현상
중어중문학
1999 .06
「有」의 번역
중국조선어문
1999 .03
현대 중국어 파생(derivation)에 대한 이해
중국어문학논집
2004 .05
한국의 중국어 교육에 대한 반성적 고찰 : ‘실용 중국어’에서 ‘문화 중국어’로
중국어문학논집
2009 .08
의사소통 중심의 교수법의 학습효과에 대한 실험적 연구 : 초급중국어 교실수업을 중심으로
중국어문학논집
2008 .10
“有+VP”₂格式中“有”的性質和功能
중국어교육과연구
201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