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기술
3. Agent 구성과 구현방법
4. 결론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별 구매빈도에 동적으로 적응하는 개인화 시스템 : 음료수 구매 예측에의 적용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고객별 구매빈도에 동적으로 적응하는 개인화 시스템 : 음료수 구매 예측에의 적용
지능정보연구
2011 .12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XML 기반 여러 형태 프로파일을 이용한 고객세분화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통합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Support Vector Regression에서 분리학습을 이용한 고객의 구매액 예측모형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1
사용자 정보를 이용한 이메일 자동 생성 시스템의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전자상거래(e - Commerce)에 있어서의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의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유통매장에서의 고객분석 및 고객서비스 기술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Support Vector Regression에서 분리학습을 이용한 고객의 구매액 예측모형
지능정보연구
2010 .12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신세기의 신쇼핑문화 '전자상거래'
데이터베이스월드
1998 .01
개인화된 광고 서비스를 위한 에이전트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홈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고객 Need분석 및 서비스 제공방안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5 .1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퍼지-조건부확률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검색 에이전트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