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USER-BASED CF USING MARKET BASKET DATA
3. PROPOSED CF BASED ON DISCRIMINANT ANALYSIS
4. NUMERICAL EXPERIMENTS
5. CONCLUSIONS
REFERENCES
APPENDIX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인화된 추천을 위한 하이브리드 협업필터링 알고리즘 및 인터넷 전자상거래에서의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An Approach to Credibility Enhancement of Automated Collaborative Filtering System through Accommodating User's Rating Behavior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고객-제품 구매여부 데이터를 이용한 협동적 필터링에서의 유사성 척도의 사용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Comparison of Recommendation Using Social Network Analysis with Collaborative Filtering in Social Network Site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사용자의 평가 횟수와 협동적 필터링 성과간의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혼합 필터링 기법을 이용한 건강기능식품 상품추천 시스템의 구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06
재구성된 제품 계층도를 이용한 협업 추천 방법론 및 그 평가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6
[Session C1 데이터마이닝/CRM]고객-제품 구매여부 데이터를 이용한 제품 추천 방안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Data Sparsity and Performance in Collaborative Filtering-based Recommendation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05 .12
Strategies for Selecting Initial Item Lists in Collaborative Filtering Recommender Systems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05 .12
협업 필터링 기반 개인화 추천에서의 평가자료의 희소 정도의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2004 .01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연관규칙과 협업필터링을 이용한 상품그룹추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7 .01
An Alternative Evaluation of the Item-based Collaborative Filtering Using Simulated Online Shopping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09
[B2 CRM/Data Mining] Collaborative Recommendations Using Adjusted Product Hierarchy : Methodology and Evalua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사용자 기반의 협력필터링을 위한 퍼지 논리를 이용한 새로운 유사도 척도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8 .09
웹마이닝과 상품계층도를 이용한 협업필터링 기반 개인별 상품추천시스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개인화된 추천시스템을 위한 사용자-상품 매트릭스 축약기법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03
협업 여과 기반의 교육용 컨텐츠 추천 시스템 설계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3 .04
군집 분석을 통한 Collaborative Filtering 기반의 추천시스템의 성능개선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협업 필터링 기반 상품 추천에서의 평가 횟수와 성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