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기존 연구
3. 몬스터 생성에 최적화된 유전알고리즘
4. 실험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전통 몬스터 디지털 복원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4 .12
Monst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게임에서의 몬스터 캐릭터 표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의 MMORPG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인공지능의 유전학적 개념을 이용한 게임 몬스터 배틀 설계방법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2 .01
Monster Restauran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유전정보에 대한 윤리적 쟁점의 변천
생명윤리
2014 .06
Kill_the_Monst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12
유전자가 유전을 결정하지는 않는다(?)
과학과 기술
2006 .01
분산 유전알고리즘의 TSP 적용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1 .01
유전상담사 자격인증 제도와 국내 석사학위 과정의 의료윤리 교육
생명윤리
2020 .06
절차적 생성 알고리즘을 이용한 3차원 게임월드 제작
산업융합연구
2018 .01
유전공학의 산업화
과학과 기술
1985 .01
막힌 부분을 갖는 네트워크 내 효과적인 경로 탐색을 위한 유전 알고리즘 적용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3 .01
General Genetic Algorithm for Automatically Optimizing Game Level Design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패턴 인식을 위한 유전 알고리즘의 개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1
게임 괴물 캐릭터 조형의 접목 방법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인간 유전정보 보호와 시민참여
과학기술학연구
2003 .06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한 웹 클러스터링 시뮬레이션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0 .01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플레이어의 게임의존도와 인생태도간의 관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