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과 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토론
7. 결론
8. 참고문헌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병원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웹사이트의 계속적 이용에 있어 신뢰와 태도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6
통신서비스 웹사이트 정보불균형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온라인 주식거래 시스템의 서비스 품질과 성과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9
펜션 웹사이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 간 인터넷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2 .06
정보기술수용모형(TAM) 관점에서 본 웹사이트 가치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1 .01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Customer Satisfaction in Hotel Website from Website Manager's Perspectiv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09
E-Service Quality and E-Customer Satisfaction : An International Comparison of Korean and U.S. Social Networking Sites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9 .04
상업적 웹사이트 재방문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4 .03
Relationships between Customer Value and Performance : Focusing on Family Restaurant Website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3 .01
소방행정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와 측정
도시행정학보
2005 .04
Influence of Tangible and Intangible Factors on Customers’ Satisfaction and Loyalty Regarding Online Tourism Websites as Perceived by College students
관광레저연구
2014 .10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컨벤션 웹사이트 품질과 지각된 신념, 사용자 만족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1 .09
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Examining A Model of Website Loyalty Formation in The Hospitality Industry : An Expectation and Disconfirmation Approach
관광레저연구
2010 .07
Antecedents of Online Shopping Success: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