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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08
Abstract
1. Introduction
2. Two-Period Model
3. Conclusion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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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period, Multi-fare Airline Seat Inventory Allocation Models in the Presence of Customer Buying Behavior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0 .01
e-Ticket 소비자의 이용실태와 만족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관광연구저널
2005 .12
땡처리 항공권 출현 여부를 고려한 최적 항공권 구매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9 .05
항공사 e-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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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6
Simulation Experimental Analysis on a Seat Inventory Control Problem for Sequential Multiple Flights with Customer Choice Behavior
경영과학
2013 .03
항공사 고객생애가치(CLV)모형 개발 및 고객충성도 제고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4
e-Ticket 시스템 특성 및 신뢰와 이용자의 만족에 관한 연구 - 신뢰를 매개변수로 하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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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A Seat Inventory Management Model in the Presence of Dependent Demands
경영과학
2010 .07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사 고객가치 기반의 고객세분화 사례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01
B2B 거래에서 서술모델과 예측모델을 이용한 고객가치 산정
경영과학
2003 .11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서비스 제공 유형별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발권창구와 무인자동발매기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9
수익경영기법의 문화/서비스산업 적용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1 .12
Dynamic Learning of Strategic Customer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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