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기업의 태권도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이미지, 스폰서 태도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비인기종목 스폰서십에 따른 이벤트-스폰서일치성과 스폰서공신력, 스폰서동기, 스폰서-이벤트 태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일치성, 스폰서공신력, 스폰서태도 및 스폰서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과 스폰서이미지, 스폰서 :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스폰서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프로축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책임이 스폰서이미지, 스폰서동일시, 스폰서신뢰 및 스폰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2
대학농구팀 스폰서십의 설득의도성이 스폰서태도, 이벤트 : 스폰서 일치성 및 졸업 후 모교후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8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 스폰서인지 및 스폰서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프로야구 구단 진정성, 구단 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 적합성, 스폰서 동일시 및 스폰서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패럴림픽 스폰서십에 따른 사회공헌활동, 기업이미지와 소비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프로배구 구단만족과 스폰서십설득의도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커뮤니케이션 믹스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전략적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골프웨어 브랜드의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골프 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 스폰서 기업에 대한 태도, 브랜드인지도 및 제품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2
프로야구 구단 스폰서에 대한 관중의 인지도, 브랜드태도, 충성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스포츠 팀을 이용한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이미지 전이의 메커니즘 분석 : 노출빈도와 후원기업 이미지의 효과
체육과학연구
2017 .01
타이틀 스폰서십 인지도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에 대한 소비자 의식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대학스포츠 팀의 스포츠스폰서십 설득의도성이 소비자 감정 및 기업이미지 개선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2
골프소비자의 스포츠 관여도와 인식이 스폰서 기업의 브랜드 충성도, 기업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