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타이틀스폰서십 인지과정에 의한 스폰서십효과 연구: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1
금융기업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지각이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대부업 이미지 은행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Why Can’t We Be Friends”? An Examination of Academic and Industry Alignment in Sport Sponsorship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23 .06
Consumer Engagement and Sponsorship Effectiveness: Finding Flow in Spor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8 .12
양궁대회의 스폰서십활동이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2
프로배구 스폰서십 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기업의 스폰서십과 스폰서 공신력,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타이틀스폰서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2018 프로야구리그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자산, 브랜드태도,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9 .01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Multiple sponsorship에서 이미지 일치성이 선수 이미지, 이미지 전이,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생활체육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 인지도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협찬표시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스폰서 기업 직원이 인지하는 스포츠 스폰서십의 내부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심리적 주인의식과 대리성취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배드민턴선수들의 스폰서십태도가 브랜드신뢰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시뮬레이션 골프대회의 스폰서 브랜드 관여도가 기업이미지와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국내브랜드의 해외스포츠스폰서십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2 .03
프로스포츠 소비자의 스폰서십 인식이 구매성향과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KLPGA 챔피언스 투어 후원 기업의 스폰서십 활동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SG활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2014 인천아시안게임 공식스폰서의 활동성과가 기업 이미지, 인지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