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대학 농구리그(CUBA) 공식스폰서의 스폰서십 설득의도성과 스폰서 동일시, 브랜드 자산, 스폰서 몰입 및 스폰서 충성도 간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10
프로야구 구단 진정성, 구단 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 적합성, 스폰서 동일시 및 스폰서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스포츠 팀과 스폰서 기업의 ESG 활동이 자신 및 스폰서십 파트너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쌍방향의 이미지 전이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Does Cause-related Marketing Work for Negative Image Sponso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Examining the Impact of Publicity and Event-sponsor Fit in eSport Sponsorship: A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of Image Transfer Effect
Research in Dance and Physical Activity
2024 .08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이 스폰서공신력, 스폰서친숙도, 스폰서태도, 스폰서몰입 및 스폰서제품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2
올림픽게임 심판판정인식도가 공식스폰서기업의 이미지,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언론보도유형에 따른 유명선수 이미지, 스폰서기업 제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소셜데이터를 이용한 V-리그 타이틀스폰서의 인지도, 이미지, 감성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프로골프대회의 사전 홍보활동과 타이틀스폰서 이미지 및 타이틀스폰서 제품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골프연구
2019 .01
프로스포츠 스폰서기업 브랜드연상 구성개념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프로축구 구단속성과 구단동일시, 스폰서적합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십결과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12
프로골프대회의 물리적 환경이 갤러리 만족 및 타이틀 스폰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18 .01
프로배구 구단만족과 스폰서십설득의도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골프소비자의 골프선수에 대한 공감이 후원기업에 대한 태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Exploring the Impact of Emotions Induced by the Olympic Games on the Consumption Values,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 Toward the Olympic Sponsor
Research in Dance and Physical Activity
2021 .08
Adverse Effects When Partnering fo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the Context of FIFA World Cup Sponsorship
Journal of Global Sport Management
2020 .01
스포츠서비스 상품의 간접광고 효과 요인이 구매 후 행동 의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 스폰서 계약시 도핑 관련 신의성실의 원칙 조항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