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o Titl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6
NO TITL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11
프로골프대회의 사전 홍보활동과 타이틀스폰서 이미지 및 타이틀스폰서 제품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골프연구
2019 .01
중국 대학 농구리그(CUBA) 공식스폰서의 스폰서십 설득의도성과 스폰서 동일시, 브랜드 자산, 스폰서 몰입 및 스폰서 충성도 간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10
프로야구 구단 진정성, 구단 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 적합성, 스폰서 동일시 및 스폰서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프로골프대회의 물리적 환경이 갤러리 만족 및 타이틀 스폰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18 .01
스포츠 팀을 이용한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이미지 전이의 메커니즘 분석 : 노출빈도와 후원기업 이미지의 효과
체육과학연구
2017 .01
국내 생활체육 축구환경 분석을 통한 지역리그 운영 방안 연구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5 .11
학생선수 주중대회 주말대회 전환 과정 연구: 축구 종목을 중심으로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2 .11
타이틀스폰서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2018 프로야구리그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한국 프로스포츠 리그의 경쟁균형 측정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4 .07
Title must be EXTEND LIF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07
군집분석을 이용한 K리그1 경기력 요인 탐색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이 스폰서공신력, 스폰서친숙도, 스폰서태도, 스폰서몰입 및 스폰서제품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2
4개국 프로축구 리그(K-League Classic, Primera Liga, Bundesliga, Premier League)의 경기시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스포츠 팀과 스폰서 기업의 ESG 활동이 자신 및 스폰서십 파트너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쌍방향의 이미지 전이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경쟁균형지수의 분류와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4
소셜빅데이터를 이용한 뉴노멀 시대 K리그 팬 성향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기업의 스폰서십과 스폰서 공신력,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