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결과 및 해석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활동 중 접하게 되는 오개념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12
구성주의에 근거한 유아의 과학적 개념변화 교수모형 개발
한국영유아보육학
2008 .03
만 5세 유아의 소리에 관한 과학개념 변화와 과학적 태도 특성
한국영유아보육학
2009 .12
교사의 과학적 개념 이해수준에 따른 교수학습 방식 탐색 : 상업화된 유아과학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2 .10
구성주의 교수방법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변화에 미치는 효과
한국영유아보육학
2009 .06
물질의 입자성과 관련된 학생들의 오개념에 대한 중등 교사들의 지식과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0 .01
유아의 생명과학개념 검사도구 개발 및 적용
어린이미디어연구
2015 .04
동영상 자료를 활용한 과학 활동이 유아의 과학적 흥미와 과학 개념 발달에 미치는 영향
어린이미디어연구
2015 .12
5E 순환학습모형을 활용한 유아 과학교육프로그램 개발
유아교육연구
2019 .01
구성주의 관점의 ‘지구’ 활동을 통한 유아들의 지구 개념 변화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연구
2009 .01
문학을 통한 통합적 접근법에 의한 과학활동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07 .09
개념중심교수방법의 관점에서 분석한 유아교사의 과학적 개념 교수 사례연구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18 .01
바람'의 개념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도와 오개념 유형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08 .01
만 4세 유아의 과학활동 이미지 분석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6
생물 오개념 논문의 분석을 통한 생물 오개념 편람의 제작
교원교육
2006 .01
학생들의 과학 오개념에 관한 초등 예비 교사들의 이해
초등과학교육
2010 .01
가정연계 자연탐구중심 유아과학프로그램 효과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07 .03
유아 과학 교수·학습과정에 비계설정에 따른 유아의 과학적 개념과 태도의 변화과정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