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브랜드광고와 캐릭터
3. 마케팅 의미로서의 캐릭터
4. TV광고의 캐릭터 유형별 분석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릭터 브랜드 사용한 마케팅전략의 성공사례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캐릭터 활용을 통한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연구 : 골프용품 브랜드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타이어 브랜드 캐릭터의 형태분석을 통한 시각정보의 효용성 - 미쉐린, 금호 타이어 브랜드 캐릭터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캐릭터브랜드 가치평가를 위한 핵심역량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영상광고에서 캐릭터이미지가 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4 .01
광고모델로서 TV광고에 활용된 캐릭터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도시브랜드 구성요소로서 평택시 캐릭터 활용방안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캐릭터애니메이션 TV광고의 표현유형 분석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11
애니메이션 캐릭터 TV광고의 주요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캐릭터 중심의 전통시장 브랜드 재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기도 수원 조원시장 브랜드 리뉴얼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브랜드 확장과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시각 언어로 구성된 TV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인지하는 브랜드개성 : 휴대폰 소비자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브랜드 자산화와 스포츠선수 모델의 역할
코칭능력개발지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