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3. 연구 결과 및 고찰
4. 연구 고찰 및 맺음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의 조형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 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기업 이미지에 정합적(整合的)인 제품 이미지 구축 방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Good Design 제품의 조형특성에 관한 연구 : 93, 94 세계 G. D선정제품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2
의미 네트워크 개념에 따른 제품 디자인사고 확산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보도 시각이미지 분석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 측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1980년대 이후 패션일러스트레이션의 시각적이미지 표현방법 분석(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20-30대 미혼여성의 자아이미지가 남성이미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제품이미지 관리체계에 관한 기초 개념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5
패션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다차원적 퍼스널이미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2018 동계올림픽 유치에 따른 국가이미지가 국가 브랜드이미지 및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2
디지털 시대의 제품 이미지 통합화 방안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입체조형 재료의 이미지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작품 연구 방향 모색을 위한 ‘시간-이미지’ 개념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19 .03
스포츠 스타의 이미지와 소속 팀, 보증 제품 및 사회 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현실 환경과 인터넷 환경에서의 제품디자인 이미지 평가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Image of Korea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