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조사내용 및 분석방법
3. 연상이미지 특성과 제품평가
4. Mental Image의 평가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용자의 심리적 연상이 제품의 형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기업 이미지에 정합적(整合的)인 제품 이미지 구축 방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Mental Model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9 .12
2018 동계올림픽 유치에 따른 국가이미지가 국가 브랜드이미지 및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2
1980년대 이후 패션일러스트레이션의 시각적이미지 표현방법 분석(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제품디자인을 위한 조형 이미지의 평가와 선호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2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6
제품의 색채가 제품의 색채선호도, 이미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제품이미지 관리체계에 관한 기초 개념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5
제품의 미래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트랜드 파악을 위한 제품이미지 데이터베이스 구축에 관한 기초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20-30대 미혼여성의 자아이미지가 남성이미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디지털 시대의 제품 이미지 통합화 방안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보도 시각이미지 분석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 측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