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및 절차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문화상품의 이미지와 평가기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제의 전통문화를 활용한 패션문화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12
인도네시아인의 한국 국가 이미지와 패션 제품 평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여성 소비자의 자기 이미지 추구가 의류 소비 가치 및 패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패션필름에 나타난 뉴미디어 패션 이미지 유형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쇼핑성향, 이용동기 및 선호 이미지 유형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중국 여성 소비자의 한국에 대한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 패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활용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Digital Fashion Image I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11
중국 한족과 소수민족의 자아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패션제품의 색채 및 이미지 선호도 연구
한복문화
2020 .03
창의적 패션소비 효능감이 혁신적 패션 제품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소비자 가치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공익마케팅 패션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지속가능 패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소비자 의식에 대한 질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2
자기이미지와 패션리더성향: 의복관여와 소비자 자신감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중국 오픈마켓 패션상품의 인기도와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4
중국 여성 소비자의 패션의식과 패션소비성향 및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콜라보레이션 패션제품 선택요인이 제품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6
신진 패션 디자이너 제품의 소비자에 대한 고찰 -유행 혁신성과 가격 민감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패션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다차원적 퍼스널이미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4
광고모델과 패션제품의 유형, 유행관여도가 광고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