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6
지속가능 패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소비자 의식에 대한 질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2
창의적 패션소비 효능감이 혁신적 패션 제품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중국 오픈마켓 패션상품의 인기도와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4
여성 소비자의 자기 이미지 추구가 의류 소비 가치 및 패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인도네시아인의 한국 국가 이미지와 패션 제품 평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쇼핑성향, 이용동기 및 선호 이미지 유형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콜라보레이션 패션제품 선택요인이 제품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6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4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중국 여성 소비자의 패션의식과 패션소비성향 및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패션문화상품의 이미지와 평가기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제의 전통문화를 활용한 패션문화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12
업사이클링 패션제품의 지각된 위험 차원과 신뢰,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의 영향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업사이클링 패션제품에 대한 지각된 소비가치, 환경친화적 신념, 태도, 온라인구전의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패션라이프스타일 집단에 따른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의도의 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패션 관심도와 취향에 따른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태도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20~30대 큐레이션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7 .02
신진 패션 디자이너 제품의 소비자에 대한 고찰 -유행 혁신성과 가격 민감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업사이클링 패션제품의 지각된 가치 차원과 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유행혁신성의 조절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브랜드 충성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분석 - 한ㆍ중 패션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
한복문화
2021 .09
광고모델과 패션제품의 유형, 유행관여도가 광고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