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전자상거래에서의 인터넷마케팅
3. 전자상거래 디자인 이론
4. 실증적 연구의 설계
5. 연구의 결과 분석
6. 연구 결과 요약 및 향후 연구 과제 제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웹3D)을 이용한 인터넷 의류제품 쇼핑몰이 소비자 구매의사결정단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11
Web 상에서 3차원 디지털카메라제품모델과 3차원 쇼핑몰 개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2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들의 구매 시 e-Satisfaction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홈쇼핑에서의 패션 제품 구매와 웹 사이트 평가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소비자 판매공간에 적용된 경험디자인 기법에 관한 연구 : 대규모 복합 쇼핑몰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6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Cyber Fitting형 3D Avatar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Easy-Order Prototype 유형 제시를 위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5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구매행동과 소비자불만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6 .12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사이버 패션 쇼핑몰 이용자 성향에 따른 사이트 디자인 개선 방안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공연 입장권 구매 시 결정요인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쇼핑편익을 위한 감성공학적 검색 System 구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2
구매촉진을 위한 마케팅 디자인경영과 혁신디자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12
인터넷쇼핑몰 패키지디자인의 기호적 접근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20대 여성복 온라인 쇼핑몰의 브랜드 전략을 위한 메인 홈페이지 디자인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12
인터넷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