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역사 텍스트 구성 방향
3. 역사 텍스트 구성의 기초 개념
4. 역사 텍스트의 구성 방안과 역사교육적 의미
5. 맺음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적 사실의 특징과 역사교육의 특수성
역사교육
2010 .03
역사적 사고력의 하위범주와 역사학습목표의 설정방안
역사교육
2000 .04
The Significance of the One Event in Historical Process : An Historical Exegesis of the Acts 16:11-15
신학논단
2003 .05
역사교육 개념어의 용례 검토 : 역사적 사고, 역사해석, 역사인식, 역사의식
역사교육
2010 .03
학생들의 역사 개념에 대한 이해 양상과 역사의식
역사교육
2009 .09
포스트모던 역사인식과 역사학습
역사교육
2000 .06
歷史的 主體에 對하여
코기토
1980 .12
인식적 수용과 공시적인 인식적 의무
철학
2017 .08
The Semantics of Epistemic would
영어학
2008 .06
고등학생과 역사가의 역사 텍스트 독해 양상과 텍스트 독해 교수학습 전략
역사교육
2013 .03
고려시대 관련 역사소설의 대중성과 향후 전망
인문콘텐츠
2004 .06
Epistemics in turns and sequences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10
학생의 다양성과 역사교육 : 학생의 역사 정체성 및 역사의식, ‘다원적 역사’에 대한 해외 연구 검토
역사교육
2018 .12
歷史小說, 歷史드라마에 나타난 古代史像 고찰 : 최인호, 이문열 소설을 중심으로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13 .06
비판적 사고를 위한 역사인식과 학습방법
역사와 담론
2016 .10
사료내용의 전달방식에 따른 고등학생의 역사이해
역사교육
2013 .03
역사적 사고력 함양을 위한 유추의 활용 가능성 탐색
역사교육
2002 .09
올바른 역사문화관광의 향유를 위한 제언 : 사실 분석과 해석적 사고의 공존현상을 중심으로
역사와실학
201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