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시뮬레이션 결과
4. 결론 및 토의
후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분자 전해질형 연료전지/2차전지/태양전지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모델링 및 특성평가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7 .05
4kW급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자동차 개발을 위한 시스템 동특성 연구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학술대회 초록집
2006 .11
고체고분자연료전지(PEMFC) 시스템의 모델링 및 온도제어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단셀 고분자전해질형 연료전지의 부하변동에 따른 수소공급제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과도 응답 특성을 고려한 고분자 전해질 연료전지(PEMFC) 모델링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07
연료전지의 MEA 변형이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0
MATLAB/Simulink를 이용한 자동차용 고분자전해질형 연료전지 시스템의 단순화된 성능 모델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연료전지 자동차용 PEMFC 1㎾급 스택의 내부압력차와 성능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고분자 연료전지 내구성 향상에 대한 연구 동향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학술대회 초록집
2018 .11
Methmatical Study of PEMFC and Battery Active Hybrid System
한국태양에너지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3
200W급 고분자전해질 연료전지의 운전 특성 ( Operation Characteristics of the 200W PEMFC Stack )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1998 .05
4kW급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동력 분배 및 블로워 제어전략 변화에 대한 연료전지 동적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연료전지 기술개발 현황 및 사업화 전략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17 .04
고분자연료전지(PEMFC)의 Matlab/Simulink 모델링 및 제어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가정용 연료전지 시스템의 열관리 해석을 위한 시스템 운전 모델 개발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10 .01
상태공간 제어를 이용한 차량용 연료전지 스택 온도 제어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4 .11
고분자 전해질 연료전지의 드론적용을 위한 진동 영향 연구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학술대회 초록집
2018 .11
고분자 전해질 연료전지와 에너지 저장 장치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운전전략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