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및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호텔 봉사료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관광개발논총
1994 .12
관광산업의 팁 제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8 .08
호텔 종사원의 팁에 대한 인식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3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호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지각품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의 SW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한국 및 외국의 호텔 등급제도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The Implications of Considering Tipping Policy for Hospitality Management
호텔경영학연구
2008 .10
호텔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이 종업원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1 .10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인적서비스 품질이 호텔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1 .04
호텔 e-서비스 품질 평가기준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호텔 마케팅부서 종사원의 서비스업무 분석 : AVA ( Activity Value Analysis ) 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패키지 관광객이 인식하는 호텔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8 .12
호텔의 서비스 품질경영활동에 관한 이론적 고찰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특급호텔의 부가가치생산성에 관한 연구 : 제조업과의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1 .04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부산지역 특급호텔 호텔 프론트오피스 통합서비스시스템이 호텔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5 .08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호텔 고객서비스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 충남,대전 지역 2,3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호텔 식음료업장의 시스템적 서비스 요인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