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온라인 게임중독과정의 새로운 패러다임
Ⅲ. 온라인 게임중독에 대한 청소년 사역의 차원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인터넷게임산업의 발전과정과 그 정책적 특징 연구
외국학연구
2019 .01
일본 민속놀이 연구의 현황과 과제
비교민속학
2009 .04
1990년대 한국 PC 게임 산업: PC 게임 개발자들의 도전과 응전
한국과학사학회지
2017 .01
한국 게임콘텐츠의 역할과 새로운 게임학 가능성의 모색
인문콘텐츠
2007 .12
게임을 통한 초등영어 지도
영어학
2010 .09
한국 디지털게임 학술연구의 동향과 특징
인문콘텐츠
2010 .07
기능성 게임의 개념적 정의와 유형
인문콘텐츠
2010 .11
모바일게임의 내러티브 시간성에 대하여 : 〈피터 래빗의 정원〉을 중심으로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13 .12
한국 온라인게임 산업의 출현: 기술의 공생 발생
한국과학사학회지
2014 .01
LA GLOTTODIDATTICA LUDICA NELL’INSEGNAMENTO DELL’ITALIANO LS A GIOVANI ADULTI COREANI
이탈리아어문학
2012 .01
러시아 게임 산업의 현황과 전망
슬라브학보
2018 .12
인문 치료적 관점에서 본 컴퓨터 게임의 몰입성과 중독성의 문제
인문과학연구
2009 .06
게임 세계에서 만드는 삶의 방식과 현실 인간의 페르소나 : 같음과 다름의 배움, 차이의 미학
주관성 연구
2008 .06
디지털 게임에 나타난 자아와 세계의 상호작용 연구
어문학
2009 .06
상호작용적 언어학습을 위한 개인 교수형 멀티미디어 게임의 개발 방향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06 .01
영웅 스토리에 수용된 ‘요괴퇴치담’의 게임화 방안 연구
어문론집
2013 .09
일제강점기 가투대회를 통해 본 가투놀이의 등장 배경 : 신문 자료를 중심으로
어문론집
2013 .06
디지털 게임에서의 초점화 양상 연구
어문학
200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