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목적
2. 이론적 논의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스마트 TV의 서비스 분석 및 발전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3 .01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광고의 스토리텔링 구성요소와 유형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TV광고에 나타난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4 .05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스마트TV 등장이 국내 방송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방송통신연구
2011 .01
어린이 TV 광고에 나타나는 소비자 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3 .03
TV그린광고의 분석 및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2 .12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TV 간접광고의 현황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2 .12
케이블 TV의 도입이 TV 시청 관련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