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2. 기존 문헌 연구
3. 연구 문제 및 방법
4. 연구 결과
5. 연구 결과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타는 많을수록 좋다
중등우리교육
1999 .12
관광지 스타마케팅 도입에 관한 연구 : 스타의 관광지 지지모형구축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07 .12
스타의 권리침해 대응방식으로서 전략적 소송(strategic lawsuits)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6 .08
미디어스타의 국가간 일방유통모델과 그 경제적 파급효과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언론학보
2002 .04
대중스타가 국가 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일본에서 활동 중인 한국 대중스타들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03 .12
청소년 팬덤 현상에 대한 근거 이론적 접근
한국청소년연구
2010 .08
스타시스템의 발전적 방안을 위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04
스타권력의 정치경제학적 분석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5
인터넷스타 현상을 통한 중국 인터넷 문화연구 : 인터넷스타 현상을 통한 중국 인터넷 문화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09 .12
The Effectiveness of Celebrity Endorsers’Match‐up Level and Nationality in Magazine Advertisements for Low‐Involvement Products in Korea
동서언론
2008 .02
문화산업과 스타시스템 : 스타와 비스타 활용의 보상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1998 .08
관광마케팅 툴로서 대중스타 : 일본대중스타와 한국 대학생 팬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4
융합환경 하에서의 미디어 이용에 관한 이론적 고찰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8 .05
용기와 꿈을 심어주는 스타학습
초등우리교육
1998 .11
Ⅱ. 청소년과 대중스타 관계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성장의 한계를 뛰어넘은 스타기업을 기대하며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광고 모델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1 .01
유명인 모델과 광고제품 부합도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 내외국인 유명모델 및 모델과 제품의 부합도에 따른 차이 비교
광고연구
2014 .06
공황장애에 대한 언론보도 내용분석 : 유명인 정보원의 역할에 대한 재조명
한국언론학보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