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지 스타마케팅 도입에 관한 연구 : 스타의 관광지 지지모형구축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07 .12
스타는 많을수록 좋다
중등우리교육
1999 .12
Ⅱ. 청소년과 대중스타 관계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청소년 팬덤 현상에 대한 근거 이론적 접근
한국청소년연구
2010 .08
스타권력의 정치경제학적 분석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5
스포츠 스타 이미지 구성요인과 선호도 결정요인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Ⅲ. 청소년의 대중스타 관련 인식 및 실태 분석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관광마케팅 툴로서 대중스타 : 일본대중스타와 한국 대학생 팬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4
스타시스템의 발전적 방안을 위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04
Ⅳ. 청소년 대중스타 수용의 문제점과 대책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한국 스타의 권리 상품화에 관한 연구 : 1990년~2007년까지 스타의 권리 분쟁 사건을 중심으로
방송문화연구
2007 .12
문화산업과 스타시스템 : 스타와 비스타 활용의 보상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1998 .08
용기와 꿈을 심어주는 스타학습
초등우리교육
1998 .11
미디어스타의 국가간 일방유통모델과 그 경제적 파급효과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언론학보
2002 .04
성장의 한계를 뛰어넘은 스타기업을 기대하며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관광 이미지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09 .04
스타지수 선물시장의 변동성과 거래량 사이의 동적 연관성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1 .06
드라마에서 스타 참여의 효과와 지속성 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출연진에 대한 태도가 프로그램 시청률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