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배경
2. 혁신성과 의견선도력이 매체 소비에 미치는 영향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콘텐츠 이용 동기 및 수용자유형별 선호 콘텐츠 연구 : 수용자의 인구학적 속성, 라이프스타일, 공간인식이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6 .09
스마트폰의 주요속성이 행동결과에 미치는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매체교육과 신수용자운동
저널리즘 비평
1994 .01
매체별 3D 콘텐츠 적합도에 관한 수용자 인식 연구 : 수용자의 매체별 개인적ㆍ사회적 중요도 측정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속성과 대안 비교를 통한 소비자 학습 및 비교 정보 제공의 효과성 제고 방안 고찰 : 공통/특유 속성과 속성의 정렬성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2 .04
속성의 특성에 따른 준거점 단서의 활용에 관한 비교연구 : 선호확신에 따른 범위 · 빈도효과의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매체 환경 변화와 의제설정 : 매체간 대상과 속성의 차이 및 요인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매체 연구방법에 대한 비판적 검토와 방향; 매체비교연구와 매체속성연구를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뉴미디어 초기수용자와 비수용자 비교 : 혁신성, 소비성향, 기기인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광고매체 가치에 관한 연구 - 수용자 분석을 중심으로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매체별 구매영향력을 통한 가치진단에 관한 연구 : 수용자 분석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3 .12
3DTV와 가상현실에 대한 수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 매체와 수용자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비핵심적 공통 속성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3 .12
수용자 매체이용행태 및 의식조사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수용자 매체이용행태 및 의식조사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스키여행객의 심리분석적 영향요인별 속성의 중요도와 속성 수준별 효용 분석
호텔관광연구
2004 .04
제품 디자인속성이 디자인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속성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방송매체간 경쟁관계에 관한 연구 : 수용자 만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