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선행연구들과 그 문제점
Ⅲ. 연구문제
Ⅳ. 연구방법
Ⅴ. 결과
Ⅵ.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처리관여와 제품관여에 따른 광고에 대한 태도의 중개효과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10
광고효과 단계에 있어서 평가목표 , 관여도 , 태도자신감의 조절적 작용
마케팅연구
1998 .12
향기가 소비자들의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8 .12
메시지 측면성과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0 .12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광고에 대한 태도의 등간간격척도 조작화와 관여수준에 따른 Aad의 중개역할
한국언론학보
1995 .12
광고에 대한 태도와 제품에 대한 태도의 상관관계에 관한 문헌적 고찰
광고연구
1990 .06
인터넷 E-mail 광고의 제목메시지와 내용메시지 소구 유형에 관한 연구 : 고관여 제품의 광고태도와 상표태도의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2 .12
광고상기와 광고태도가 제품구매과정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구조적 고찰
마케팅연구
1997 .06
TV광고효과모델에서 상표태도결정요인의 타당도 검증
광고연구
1990 .06
비교광고를 통한 태도변화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8
TV광고의 진행속도와 자극도가 광고에 관한 태도, 브랜드에 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3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한 · 미 대학생의 광고에 관한 태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6 .08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광고태도가 상표태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에 대한 상표친숙도의 영향
광고연구
1997 .03
광고모델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광고 ,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세대간 비교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