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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제의 제기 및 연구 목적
2. 예비연구의 방법 및 결과
3. 연구 방법 및 결과
4. 요약 및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ouis L. Thurstone의 광고에 대한 태도의 등간간격척도 구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11
메시지처리관여와 제품관여에 따른 광고에 대한 태도의 중개효과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10
메시지처리관여와 제품관여에 따른 광고에 대한 태도의 중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02 .04
등간척도에서의 등간의 수에 관한 비교문화권적 조사연구
한국언론학보
1990 .05
廣告에 대한 態度(Aad)의 統合的 考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1 .12
인지욕구와 광고의 성적표현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의 중재효과
광고연구
2005 .06
비교 광고 상황에서 광고 태도와 브랜드 태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Negativity Bias 현상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5 .12
숨기고 감추고 조작하고!
의료와사회
2016 .07
메시지 측면성과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0 .12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인터넷 부동산 중개대상물 모니터링법의 문제점
KISO 저널
2019 .09
한 · 미 대학생의 광고에 관한 태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6 .08
비교광고를 통한 태도변화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8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廣告에 대한 소비자들의 態度가 廣告效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相互作用的 假說의 檢證研究
언론정보연구
1991 .12
시간적 간격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소구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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