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과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관여도와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6 .05
사전태도 및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효과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메시지의 유형, 지식수준, 관여도가 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8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 개인적 관여도와 상황적 관여도의 역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자치행정학보
2010 .01
실내수영장 소비자의 관여도와 서비스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교육문제연구
2004 .12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정서적 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제품소비경험과 관여도의 조정적 역할
경영학연구
1991 .11
소비자 정보처리에 대한 관여도와 광고유형의 조정적 역할
경영학연구
1990 .02
광고의 대상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유머소구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6
유명인 광고모델의 원천 확대효과 : 메시지 측면성과 소비자 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12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소비자만족 주장의 정보원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제품과 관련한 인물의 평가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시간적 이해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