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모바일 광고의 스포츠 적용 가능성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스포츠 선수 광고모델의 부정적 정보인식에 따른 광고효과 변화연구 : 중국의 스포츠 마케팅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여자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TV방송매체광고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2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스포츠인 광고모델이 구매의도, 스포츠 참여도 및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스포츠 스폰서십의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인지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대학생의 스포츠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4 .05
스포츠용품 광고가 고등학생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2 .02
중국 광고시장에서 스포츠 스타 모델의 신뢰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0
보디빌딩에 있어서 스포츠규칙과 스포츠법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남ㆍ녀 고등학생의 스포츠용품 광고와 구매행동의 관계 비교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3 .08
스포츠 홍보의 이론 및 개념적 접근과 실제적 효과의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0 .11
스포츠 스타를 활용한 세일즈 프로모션의 인터넷 광고 효과성 검증 : 붓스트랩 기법 적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프로스포츠 관여도에 따른 스포츠 스타 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국제대회 개최도시와 타도시의 스포츠 스폰서십 광고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여가스포츠 종목별 참여동기 요인 탐색을 통한 최적의 척도 재구성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광고 자막유무에 따른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에 대한 연구 : 장애인국가대표선수를 대상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스포츠 보도경향에 따른 대학생의 스포츠스타 이미지, 가치관 및 태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