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실증연구 설계
4.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광고인지의 차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4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광고인지의 차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성격 차이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칼 구스타프 융의 심리 유형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광고 효과 연구에서 문화적 가치와 개인적인 성격 유형의 역할
광고연구
2010 .12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진정성의 영향에 관한 모형 검증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0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자아 이미지 일치 대상으로서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매체 광고 개성 척도(Media Advertising Personality Scale)의 개발과 적용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광고중력: 경쟁 광고간의 역학에 관한 새로운 패러다임
소비문화연구
2010 .01
배달앱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3
성격유형을 고려한 전자상거래 소비자 구매의도 영향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자치행정학보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