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시작하는 말
2. 문헌연구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분석
5. 맺는 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인터넷 광고의 유형별 흥미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09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 배너광고 내용비교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스마트미디어 앱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광고효과 연구: 스마트폰 앱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인터넷 광고 심의에 대한 법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홀로그램 광고-"보는 광고"에서 가상적 "체험의 광고"로 : 홀로그램 미디어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4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