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머리말
Ⅰ. ‘한일파트너십 선언’과 역사인식의 추이
Ⅱ. 역사갈등의 再燃과 역사교과서 분쟁
Ⅲ. 역사대화의 추진과 共用歷史敎材의 제작
Ⅳ. 역사인식의 개선과 역사인식의 관리
맺음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의 의미(Meaning in History)
신학지남
1977 .06
韓日 歷史敎科書 問題의 史的 展開 : 역사교과서 연구와 역사교과서 대화에 초점을 맞추어
한일관계사연구
2009 .08
국사를 넘어선 역사교육
대구사학
2016 .01
중등 역사 교사의 역사 교과 지식 생산과 소통
역사와경계
2006 .06
7차 교육과정과 효율적인 역사교육
경주사학
2008 .12
나의 역사연구를 뒤돌아본다.
韓國史學史學報
2010 .01
나의 역사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4 .01
『역사란 무엇인가?』
해항도시문화교섭학
2011 .04
破邪顯正의 역사 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1 .01
‘when’과 ‘then’의 역사에 대하여
영어학연구
2002 .01
역사의 길은 굽어도 제 길을 갑니다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9
역사는 다시 쓰여진다
韓國史學史學報
2003 .01
송은영, 『서울 탄생기: 1960~1970년대 문학으로 본 현대도시 서울의 사회사』(푸른역사, 2018)
문화과학
2019 .03
역사는 누가 읽는가?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