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들어가는 말
Ⅱ. 중국의 전통적 다정문인 ‘풍류재자‘에 대한 반성 - 多情과 薄情사이
Ⅲ. 靈과 肉이 일치한 情欲合一的 사랑
Ⅳ. 연애지상주의
Ⅴ. 나오는 말
【參考文獻】
中文摘要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나기밥 공주 』·정문주 그림] 공기를 그릴 수 있을까?
창비어린이
2016 .06
[침묵에 이르는 독서 : 우리가 말을 잃어야 하는 이유, 그리고 네 개의 정문] 상실과 결핍
자음과모음
2020 .03
재중한국학교의 중국어교육 현황에 대한 고찰
중국어교육과연구
2015 .12
브랜드 퍼스낼리티 - 브랜드 동일시 - 브랜드자산 모형 : 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2 .09
대구광역시 관광숙박업과 지역 전략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에 대한 비교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4 .08
착한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착한기업 이미지와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기업-소비자 동일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기업 메세나의 동기와 공공성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4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지수화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3 .09
소비자 욕구충족성과 스포츠스타 브랜드 애착 및 스포츠스타 후원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신뢰와 기업-소비자 동일시를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학
2014 .12
프로축구 구단속성과 구단동일시, 스폰서적합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십결과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12
기업연상과 브랜드 애호도간 이중 경로관계 모형
마케팅연구
2008 .09
프로축구 팀 속성이 관람만족, 팀동일시와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9 .03
점포 충성도에 대한 취급 브랜드 동일시와인적 동일시의 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