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기사인가 광고인가
무엇이 문제인가
방송이나 영화는 어떠한가
어떻게 할 것인가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연 독자는 기사와 기사형 광고의 차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가?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의 중심단서로서 신문의 기사형 광고 표식
한국언론학보
2013 .06
기사는 발로 쓴다는데
저널리즘 비평
1997 .01
물먹고 물 안 먹은 것 같은 물먹은 기사
관훈저널
2015 .09
좋은 기사 1개라도 쓸 수 있을까?
관훈저널
2001 .06
인터넷 컨텐츠에 대한 감정이 배너광고에 미치는 맥락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2
기사성광고 실태 및 소비자인식에 관한 조사
조사보고서
2001 .11
연령별 여성 소비자의 기사성 광고에 대한 인식 및 태도에 관한 연구:피부과 병원의 기사성 광고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3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부문 : 최근 광고의 흐름과 문제점
저널리즘 비평
1992 .01
제대로 된 경제 기사 한 번 보려면
저널리즘 비평
2000 .04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인터넷 신문 기사형 광고에 대한 어린이의 이해 : 광고 리터러시와 광고 표식 효과
한국언론학보
2014 .04
신문기사에 대한 관심도 및 신문광고의 크기가 광고주목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4 .06
위장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사형 광고(Advertorial)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5
무성했던 교육관계기사, 무엇을 남겼나?
중등우리교육
1989 .11
무성했던 교육관계기사, 무엇을 남겼나
초등우리교육
1989 .1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