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기존문헌 연구
3. 연구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및 논의
6.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연령별 여성 소비자의 기사성 광고에 대한 인식 및 태도에 관한 연구:피부과 병원의 기사성 광고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3 .01
기사형 광고의 내용 형태, 광고표식 및 작성자 형태에 따른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미디어 공신력에 따른 특집 기사와 기사형 광고의 효과 비교
광고연구
2007 .06
기사체광고의 실태와 개선방안 : 설문조사, 내용분석, 해외 사례연구의 통합 적용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기사형 광고의 문제점
저널리즘 비평
1999 .05
제품관여 수준에 따른 애드버토리얼의 광고효과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8 .06
기사성광고 실태 및 소비자인식에 관한 조사
조사보고서
2001 .11
인터넷 신문 기사형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일 연구 : 메시지 관여도, 오해율, 태도를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12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기사형 광고와 언론매체의 손해배상책임 - 대법원 2018.1.25. 선고 2015다210231 판결 -
고려법학
2018 .01
신문 위장광고의 현황과 문제점
관훈저널
1999 .09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