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실증연구결과 및 가설검증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 메시지 집행 현황 : 잡지에 게재된 퍼블리시티와 애드버토리얼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9
기사형 광고의 내용 형태, 광고표식 및 작성자 형태에 따른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위장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사형 광고(Advertorial)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5
한국신문의 애드버토리얼 현황과 사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3
연령별 여성 소비자의 기사성 광고에 대한 인식 및 태도에 관한 연구:피부과 병원의 기사성 광고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3 .01
인터넷 신문 기사형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일 연구 : 메시지 관여도, 오해율, 태도를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12 .12
기사체광고의 실태와 개선방안 : 설문조사, 내용분석, 해외 사례연구의 통합 적용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기사형 광고와 언론매체의 손해배상책임 - 대법원 2018.1.25. 선고 2015다210231 판결 -
고려법학
2018 .01
미디어 공신력에 따른 특집 기사와 기사형 광고의 효과 비교
광고연구
2007 .06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중국소비자의 매체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08
네이티브 광고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적 연구
법학연구
2018 .06
Push형 모바일 광고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e-비즈니스 기업의 기만적 검색광고와 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6 .02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스마트 광고 기술 분석 및 전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