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Ⅳ. 실증분석
Ⅴ. 연구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ㆍ일 양국 간에 편의점 패스트푸드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들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7 .11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싱글족의 편의점 편의식품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1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편의점 PB식품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의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9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경영학연구
2004 .12
패스트푸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와 재구매 의도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
2009 .08
편의점 도시락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평가와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패스트푸드점에 대한 태도,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음식품질, 지각된 위험, 주관적 규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7
로컬푸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3 .06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편의점 간편식의 선택 속성과 이용 편의성에 관한 연구: 한국 거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6
가정편의식(HMR)의 선택속성과 만족, 재구매의도 간의구조적 관계연구: 프랜차이즈 편의점 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편의점 커피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재이용의도의 인과관계 연구 - 광주지역 편의점 커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외식산업경영연구
2019 .06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CVS PB Products on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패스트푸드점의 고객신뢰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마케팅활동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5 .02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택배서비스 품질과 재이용의향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병원의 규모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위험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Switching Costs as a Mediating Variable for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15 .01
농산물 구매선택 속성이 로컬푸드 직매장 이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