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드라이브스루의 이용동기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태도의 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An Explor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t Food Restaurant Visitor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DINSERV를 이용한 중식당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행동의도,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베이커리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외식산업의 서비스 인식이 고객만족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주얼리 브랜드에 대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HMR 상품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형태에 따른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Customer Satisfaction, Behavioral Intention and Fast Distribution in Retails
유통과학연구
2016 .01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 및 브랜드이미지가 고객 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01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를 조절효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4차 산업혁명 시대 중국 패스트푸드점의 고객만족, 충성도와 행복감의 결정요인; 모바일주문 서비스의 편리성이 새로운 결정요인인가?
무역학회지
2019 .12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