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 점포이미지와 지각된가치가 고객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9 .12
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Customer Satisfaction, Behavioral Intention and Fast Distribution in Retails
유통과학연구
2016 .01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Positioning customer-based convenience store image: a multidimensional scaling approach via perceptual map
유통과학연구
2021 .01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점포이미지와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레스토랑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 구전의도,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뉴 실버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4
A Study on Service and Consumer Strategy using Specialized Stores of Agricultural Products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1 .12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윈도우 베이커리 전문점 이용 고객의 선택속성 중 대표 제품·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0
What are the Factors that influence the Revitalization of the Health and Beauty Stores in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1 .12
소규모 일식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고객의 점포이미지속성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베이커리 유통의 상품진열·의사소통·POP광고가 구매의도 및 점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5 .08
The Influence of Store Atmosphere on Store Patronage Intention: The Mediating Effect of Self-Congruity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매장 특성이 고객경험과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 성향의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21 .10
베이커리 카페 고객의 지각된 소비가치가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빈도에 따른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4
‘고객케어’가 불평행동 및 스토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4 .08
0